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어쩌다 사장 3' 조인성의 <대게라면> 먹어본 후기/리뷰

안녕하세요~ '어쩌다 사장 3' 조인성 편에서 만든 대게라면이 정말 핫했는데요, 그 조인성 라면이 출시되었단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이 대게라면을 먹어보고 리뷰를 남겨볼게요.


<어쩌다 사장 3 대게라면 기본정보>

대게_라면이_그려진_라면_봉지_앞_모습

구매처: 이마트, GS25
가격: 4입 4,480원
유탕면/ 115g (505kcal), 스프류 중 대게 0.02% 함유

 

<어쩌다 사장 3 대게라면 리뷰>

면과_스프가_나란히_놓여있는_모습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은 면이랑 건더기 스프, 분말스프, 향미유로 이루어져 있어요. 건더기에는 문어 슬라이스랑 게살, 새우 덩어리? 같이 보이는 거랑, 파와 당근이 들어있어요. 분말스프는 주황빛의 스프였고 향미유에서는 과자 새우깡에서 나는 새우향이 나더라고요!

 

조리법이_적혀있는_라면_봉지_뒷_모습

조리법은 간단해요. 물 500ml를 넣어 끓인 후, 면과 스프를 넣어 3분 30초간 조리하면 돼요. 향미유는 다 끓이고 나서 마지막에 넣으면 된답니다! 

 

맛있게_끓이고_있는_대게_라면

이렇게 끓여주었어요. 사실 제가 향미유를 넣기 전에 라면 한 입 맛을 봤는데.. 응?? 일반 라면이랑 맛이 비슷하더라고요. 스프에서는 해산물이나 대게의 향이 거의 없는 것 같았어요. 이름은 대게라면인데 대게의 맛은 전혀! 나지 않았고 약간의 새우깡 맛이 난 게 전부였어요. 향미유에서 나는 새우의 향이 라면의 맛이에요. 사실 라면스프에서 대게 맛이 나고 향미유로 새우향을 더해 풍부한 맛이 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이 밋밋했어요. 실망실망ㅜㅜ..

 

젓가락으로_면을_들어_올린_모습

대게라면이라는 컨셉에는 맞지 않은 것 같아요. 그나마 느낄 수 있는 맛이 새우라니.. 퀄리티는 다소 아쉬웠지만 대게라면이 아니라 일반 라면이라고 생각하며 먹는다면 맛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이에요. 맛없는 건 아니고 적당히 무난한 라면인 것 같아요. 가격이 저렴해진다면 또 살 의향은 있어요. 


<마무리>

새우깡을 라면버전으로 먹고 싶다면 이 라면 드시면 돼요. 라면에서 대게 맛은 기대하지 않는 게 좋고요, 라면봉지에 그려진 것처럼 다른 해산물이나 대게를 먹고 나서 남은 살을 라면에 넣어먹는다면 잘 어우러져서 좋을 것 같아요. 사실 그러라고 만든 라면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라면만 먹는다면 해산물 향이 너무 적어 아쉬운 맛이었어요.. 하지만 대게 맛을 기대하지 않고 먹는다면 안 맵고 맛있는 라면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쏘피의 총 평점:★☆☆☆☆